반응형
내일 (2016년 08월 12일) 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고 하네요.
올레 통화매니저(PC프로그램) 통해서 유선전화걸 때,
키패드를 클릭하는 방식이 아닌 키보드의 숫자패드를 누를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으면 좋겠네요.
(클릭해서 전화번호 누르기가 쉽지않고 같은 숫자를 누르면 딜레이가 생겨서 오입력되는 경우도 있고)
이런 건의사항을 다이렉트로 건의할 수 있는 창구도 같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고객센터 - Q&A 및 건의사항
암튼, 기존과 다른 인터페이스로 구성된 화면이네요.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CRM (고객관리프로그램) 이 등재된 것인데요.
모양만 만들어놓은 것인지 실질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인지는 한 번 활용해봐야겠네요.
(네일샵이나 안마, 돌잔치, 예식장 등과 같이)
예약손님을 받아야하는 경우 고객 전화가 걸려오면 팝업창을 예약사항을 띄워주면 좋을 거 같은데 ...
그런 CRM 기능이 구현이 됐으면 좋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컴퓨터수리 | 김종복 |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송길 13 도로변 상가 1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61400 | TEL : 031-8015-2456 | Mail : dongtancom@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자영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페이 신한체크카드로 클릭스 비즈캐쉬를 충전해봤습니다. (10% 캐쉬백) (0) | 2017.02.13 |
---|---|
(다음 지도에 내 상가가 잘못 나올 때) 로드뷰 수정하는 방법 (0) | 2017.02.09 |
네이버 지도 검색 결과 - 유료광고의 일부 변화 - 띄어쓰기 상관없이 노출됨 (2016년 06월 28일) (0) | 2017.02.06 |
2017년 화성시 자동차세 연납 (~2017.01.31까지) (0) | 2017.01.19 |
[2016년 1월~12월] 2017년 부가가치세 신고 (간이사업자 기준) (0) | 2017.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