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통화매니저 자동 업데이트 (2017년 03월 22일)
어느날 갑자기 자동 업데이트가 되버렸네요.
새로운 버전의 올레통화매니저가 불편한 점이 많아서
구 버전의 올레통화매니저를 설치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2017년 03월 22일 저녁 8시에 갑자기 자동 업데이트가 이뤄졌습니다.
여러가지 오류를 수정해서 새로운 버전을 올라오고
구버전의 지원을 종료하기 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 2016-10-31 업데이트 내용
1. WhoWho 연동 기능 추가
2. 회원 관리 기능 추가
- 2016-10-04 업데이트 내용
1. 단체 문자 발송기능 패치
- 2016-09-12 업데이트 내용
1. 80Byte이상 문자전송시 분할 전송 기능 추가
2. 문자전송시 최대 1000명 선택 기능 추가
3. 통화내역 날짜 표시 오류 수정
4. Excel 문자보내기/전화걸기 오류 패치
5. 통화내역/문자내역에서 클릭콜시 발신자이름 저장 되도록 기능 변경
http://blog.naver.com/dongtancom/220793185346
=> 이전 업데이트에서 번호 검색 오류는 해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관리기능 CRM 기능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아가는 형세로 보입니다.
=> 실사용을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고객정보를 하나씩 입력해야하는데
구글 주소록이나 아웃룩 주소록 등 주소록을 불러와서
한 번에 데이타를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CRM 회원 목록과 통화매니저의 주소록이 동기화되지 않아서 각각 등록해야하는데
CRM 회원 목록과 통화매니저의 주소록이 동기화될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실사용을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안내문자 보내기 창이 새로 도입됐네요.
안내문자를 어떻게 활용해야할지 예시를 들어서 설명해줄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컴퓨터매장에서는 어떤 용도로 써야할지 고객응대로 사용해야할지 번득 떠오르지는 않네요.
안내문자 보내기 대신, 통화가 종료되면,
자동으로 매장 정보를 발송할 수 있도록
문자메세지 서비스가 있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집전화 부가서비스 중에 비즈메세징 서비스가
위와 같은 위치 안내문자를 발송해주는
부가서비스가 있기는 하지만 월단가가 높고 선별적인 발송이 아니고
무조건적으로 발송되는 문자 서비스라 ...
[ 관련링크 ] 클릭